NEWS

제2회 휴먼리더대상 지방행정부문대상 “한영순 (사)한국자유총연맹이천시지회장”수상

638 2017.07.23 00:45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한영순 (사)한국자유총연맹이천시지회장, 지방행정부문대상 수상-

2017 대한민국휴먼리더대상 시상식이 여의도정책연구원(이사장 이서원)주최로 2017년 7월20일 14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성대히 개최되었다. 

대한민국휴먼리더대상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기준에 의해 수상자로 선정된 한영순 (사)한국자유총연맹이천시지회장은“여성리더로써 지역주민과의 소통에 치중하고, 지역적 공감과 공유를 통해 함께하는 지역사회의 필요성, 지역사회연계의 중요성을 실천한 휴머니티 활동 등이 높게 평가되었다”고 심사위원회 관계자는 밝혔다.

제2회 대한민국휴먼리더대상은 “Human is beauty"라는 슬로건으로 사회 각계각층에서 역경을 극복하며 지속적인 휴머니티의 혁신을 추진해 온 우리사회의 귀감적 인물들이 수상하였다.

“지방행정부문 지역사회혁신분야 수상자 한영순 (사)한국자유총연맹이천시지회장”은 “시민의 입장에서 집행되는 정책결정이 지역사회 행복의 중요한 요소라고 말하며 ,주변의 사회적 약자에 대한 대변자 역할에 의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는 자원봉사 희망자를 전문 자원봉사자로 양성 ,청소년교육 과 교통캠페인 그리고 안보교육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한영순 수상자는 지역사회의 성과주의적 정책을 배재하고 여성의 사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교육 등, 지속적 실천을 위한 사회적 연계를 실천하여 왔다.

대한민국휴먼리더대상 관계자는“각계각층의 추천공모를 통하여 공정하고 엄정한 심사과정을 수회에 걸쳐 후보자를 압축하였으며 실천적 사회공헌에 선별기준을 맞추어 사회저변에서 활동하는 순수한 국민들의 축제의 장으로서 발전하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인간은 아름답다(Human is Beauty) 라는 주제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휴먼리더대상은 우리사회의 미래지향적 모습을 공유하는 소통과 공감의 장이 될 것이다.

여의도정책연구원 문의: 02-712-1412  /  www.yeoido.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