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개편에 의한 임원 및 지역 평가위원 모집의 공고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조직 개편에 의한 임원 및 지역 평가위원 모집의 공고

페이지 정보

조회 360회   작성일 22-11-15 17:08

본문

지역 별 지부 구성 임원 : 각 0명
지역 평가위원 : 각 0명
 
우리 사회의 구성 요소들은 톱니바퀴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서로가 서로에 맞물리어 돌면서 사회를 지지하고 있는 것이기에 어느 하나의 톱니 틀이 부러지거나 물러지면 전체 사회의 불안 요소가 되는 것 입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의 '행정정책행복지수평가'는 이러한 사회적 톱니 구조의 약해진 고리들을 삶의 질 증진 취지 평가로 지난 수년 간 활동이 이어져 왔습니다.
 
지난 21년 코로나 사태로 잠정 연기되어 왔던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행복지수평가"를 오는 12월 부터 시작합니다.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통계자료 제출과 각 지역 별 주민 설문조사를 주관하여 주실 "평가위원" 활동을 요청드립니다.
지역의 발전을 위해 , 나와 이웃을 위해 열정을 가져주시면 됩니다.

올해 조사 평가결과는 지난 5년간 통계자료와 합산하여 통합보고서 로서 중요 부처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는 작금의 시대적 불감증에 객관적 데이터 기반 정책입안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통합보고서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활동들이 뉴스 적으로 크게 알려지지는 않겠지만 작은 힘들 이 모여 국가의 방향성에 큰 역할을 한다는 사실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국 각 지역의 모든 분들이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정당 및 정치 색 무관합니다.
여의도정책연구원 과 함께 내 지역의 이웃을 위해 함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래에 큰 비전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활동 권유드립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yeoidoyip11@daum.net
여의도정책연구원 행복지수평가위원회 사무국

주소 :06181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20-5 수록빌딩301호

전화 : 02-712-1412 | 팩스 :0504-140-2141 | 이메일 : infojc@naver.com

Copyright © 2020 여의도정책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