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행복지수평가 글쓰기


주요사업

지방자치 행복지수평가

지방자치 행복지수평가 글쓰기

행복도 조사 설문A

다음의 각 문항을 읽으시고 가장 가깝다고 느끼시는 항목에 체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1. 귀하께서는 현재 본인이 거주하고 계신 주택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2. 귀하께서는 지금 거주하는 지역의 주거 환경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3.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교육서비스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4.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교육 시설ㆍ환경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5.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서 본인의 문화여가활동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6.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문화여가활동을 위한 시설ㆍ환경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7. 귀하께서는 현재 본인의 소득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8.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경제 여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9. 귀하께서는 현재 본인의 고용 여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0.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노동환경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1.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서 본인이 제공받고 있는 의료서비스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2.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의료시설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3.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서 제공하고 있는 복지서비스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4.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5.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생태환경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6.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대기질(大氣質)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7.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교통안전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18.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의 화재ㆍ치안 등 안전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19.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서 이웃과의 관계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20.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서(재난.방역등 대응의) 주민 협조가 어느 정도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21.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주민들의 불안이나 공포, 혐오, 우울증이 어느 정도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22. 귀하께서는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서 본인이 코로나19에 감염될 위험이 어느 정도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23. 귀하께서는 현재 귀하의 삶에 대하여 어느 정도 행복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문24. 귀하께서 조사내용 관련 제안이나 고견 있으시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 설문 참여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드립니다. -
- 여의도정책연구원-

주소 :06181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20-5 수록빌딩301호

전화 : 02-712-1412 | 팩스 :0504-140-2141 | 이메일 : infojc@naver.com

Copyright © 2020 여의도정책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